Start typing and press Enter key to search!

Start typing and press Enter key to search!

검색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반품 및 배송 업무 중단 안내
작성자 EMIS (ip:)

안녕하세요. EMIS입니다.

물류 창고 이전으로 인해 교환, 반품 및 배송 업무 중단 일정 안내드립니다.

업무 중단 기간 : 8/9일(수)~8/15일(화) 

8/8일(화) 12:00 PM 결제 완료 건까지 8/8일 출고 진행되며, 이후 결제 완료 건에 경우 8/16일(수)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인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교환 및 반품 상품에 경우 물류에 입고된 후 검수가 진행되고 있으며, 순차적으로 검수가 진행되고 있어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됩니다.

다만, 안내드린 물류 이전 기간 동안 교환, 반품 검수가 중단되어 안내 일정보다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(8/7일 이후 입고된 교환 반품 상품부터는 물류 창고 이전 완료 후 순차적으로 검수가 진행되며, 검수 완료 후 교환 반품 처리가 진행될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물류 이전 및 내부 점검으로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리는 점 너른 양해 말씀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  • (주) 이미스 | 박민주
  • Online Sales License. 2020-SEOULYONGSAN-1437
  • Hosting Provider_Cafe24
  • Business License. 8368702000
  • Email business@emis.kr
  • Customer Center. 02 - 2231 - 8870
  • 월-금 / 1pm to 6pm / 공휴일 휴무
  • STOCKIST
  • 온라인 / 오프라인

  • SHOWROOM
  • 한남 플래그쉽 스토어.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36 / 02-792-8870
  • 한남1호점.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5길 27 / 02-794-8870
  • 성수.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6길 10 / 02-466-8870

  • OFFICE
  • 서울시 성동구 금호산길 25, 3층

Copyright © EMIS Inc. All rights reserved.